K-컬쳐 행사 운영 및 MICE 분야 협력 모델 구축
민환기 대표 "새로운 가치 창출 기대"
마인즈그라운드(대표 민환기)가 인도네시아 마이스(MICE) 업체 89AUVI와 업무 협약을 맺었습니다.
협약식에는 마인즈그라운드 민환기 대표와 89AUVI 대표 위디 수르야 부디아나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상호 마이스 협력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 ◇ 최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열린 업무 협약식에서 위디 수르야 부디아나 89AUVI 대표(왼쪽)와 민환기 마인즈그라운드 대표(오른쪽)가 업무 협약서에 서명한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협약을 통해 양사는 ▲K-POP을 비롯한, 푸드, 패션 등 K-컬쳐 행사 프로그램 운영 ▲인도네시아 내 한국 문화, 기술 교류 및 발전 협력 ▲인도네시아 MICE 행사 진행 협력 등 다양한 협력 방안을 실행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이를 통해 인도네시아 내 한국 문화 진출 및 글로벌 문화 교류 생태계 구축 등을 도모할 예정입니다.
마인즈그라운드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자사의 MICE 기획 및 운영 전문성을 바탕으로 인도네시아 내 문화 행사 활성화와 효율적인 진행을 돕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습니다.
특히, 현지 마이스 행사를 통해 한국과 인도네시아 기업 간의 협력을 확대하고, 혁신적인 행사 솔루션을 제시함으로써 양국 간 협력의 폭을 넓
민환기 마인즈그라운드 대표는 “이번 협약은 마이스 분야에서의 새로운 협력 모델을 구축하며, 인도네시아 마이스 산업의 발전을 도모하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협력을 확대하며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