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승기의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With(위드)’의 타이틀곡 ‘되돌리다 (With 린)’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가 2일 오후,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한 ‘되돌리다’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이승기의 나지막한 내레이션으로 시작된다. 헤어진 연인이 문득 떠오를 때의 감정을 담담히 전하는 이승기의 내레이션과 과거의 연인과 행복했던 시간을 회상하는 장면, 이승기와 린의 감성적인 하모니가 조화를 이루는 티저 영상은 듀엣곡으로 재탄생한 ‘되돌리다’에 대한 기대를 모으기 충분하다.
‘되돌리다’는 2012년 발표한 이승기 5.5집 미니앨범 ’숲‘의 타이틀곡으로 사랑하는 연인과 헤어지던 순간을 회상하는 시적인 노랫말과 감미로운 멜로디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곡이다. 12년 만에 재탄생된 ‘되돌리다’는 남녀가 주고받는 듀엣 형식으로 새롭게 편곡되어 이승기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린의 섬세하면서도 감성적인 보컬이 만나 더욱더 매력적인 하모니를 이룬다.
이승기의 이번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With’에는 ‘되돌리다’ 외에도 ‘내 여자라니까’, ‘삭제’, ‘하기 힘든 말’, ‘아직 못다한 이야기’ 등 이승기의 초창기 히트곡들을 새롭게 편곡했으며, 린을 비롯해, 차은우, 이수, 캡틴플래닛, 이무진 등 여러 동료 뮤지션들이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0대에 데뷔해 어느덧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이승기가 초심으로 돌아가 자신의 초기 히트곡들을 새롭게 재해
한편, 이승기는 현재 TV CHOSUN ‘생존왕 : 부족전쟁’에서 군인팀 팀장이자 팀의 브레인으로 맹활약 중이며, 오는 12월 11일 개봉을 앞둔 영화 ‘대가족’을 통해 6년 만에 스크린으로 복귀한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