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김희철, 우전브이티 ‘이보+ICL 장학금 수여식’ 참여

기사입력 2024-11-13 13:58

가수 김희철이 우전브이티가 주최한 2024년도 이보+ICL 장학금 수여식에 참가해 함께했다.
↑ 가수 김희철이 우전브이티가 주최한 2024년도 이보+ICL 장학금 수여식에 참가해 함께했다.
가수 김희철이 우전브이티가 주최한 2024년도 이보+ICL 장학금 수여식에 참가해 함께했다.

이보+ICL 장학금 수여식은 안내삽입렌즈 ‘이보+ICL’의 국내 공급사 우전브이티가 지난 2017년부터 진행한 행사로, 배움과 도전에 대한 열정을 지니고 있는 학생들을 후원하고자 매년 진행된다.

올해는 지난 4일 리조이스 스튜디오에서 열렸으며, 김유진 아나운서가 MC를 맡았다. 행사에서는 이보ICL 소개 및 광고 공개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6년차 이보+ICL의 모델인 가수 김희철이 깜짝 게스트로 현장을 찾아, Q&A 및 장학금 수여식이 함께 진행했다. 행사에 참석한 김희철은 실제 이보+ICL 렌즈삽입술을 받은 선배로서, 생생한 후기를 들려주며 시력개선에 대한 긍정적인 측면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

다. 또한 장학생들이 작성한 질문에 대해 답변하며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김희철은 “또렷하고 선명한 시야는 내가 경험하고 누릴 수 있는 세상을 더 넓고 다채롭게 만들어주는 만큼 장학생 여러분들도 이보+ICL과 함께 더 넓은 세상을 향해 자신 있게 도전하는 삶을 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