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피지컬100’ 타노스 김민수, 무드 전속계약 체결

기사입력 2024-10-30 16:00

무드
↑ 무드
보드빌더 김민수가 새로운 시작을 알리며 무드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30일 무드는 김민수와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리며 “먼저 두터운 신뢰관계를 바탕으로 보드빌더로 뿐만 아니라 방송 예능 유튜브 콘텐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스포테이너로서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김민수 또한 “먼저 스포테이너에 대한 전문성과 패션 뷰티 광고를 아우르는 차별화된 가치관을 갖고 있는 무드와 함께 하게 되어 저 역시 기쁘게 생각하고 스포테이너로서 앞으로 더 높은 성장을 이룰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민수는 최근 공개 첫 주만에 전세계 글로벌 1위를 기록한 프로그램 넷플릭스 오리지널 피지컬:100 시즌2에 출연하여 강력하고 독보적인 피지컬을 자랑 하며 전 세계 대중들에게 압도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화제를 불러 모은바 있다.

특히 김민수는 과거 특전사 출신으로 최연소 최단기간 IFBB PRO CARD를 획득 프

로무대에 선지 1년만에 그랑프리 수상과 각종 대회에서 1위를 휩쓸며 업계에서 혜성처럼 나타난 보드빌더다.

한편, 김민수가 전속계약을 체결한 무드는 글로벌에이전시로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뿐만 아니라 유튜브 및 릴스제작 운영 마케팅 등 다방면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글로벌 토탈 콘텐츠 기업이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