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가 주최한 '대한민국 SNS 대상 2024'에서 기업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2011년에 시작해 올해로 13회차를 맞는 '대한민국 SNS 대상'은 기업이나 공공기관의 SNS 활용 현황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고객·국민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는 기업과 기관을 시상하는 행사입니다.
↑ 사진 = 넷마블 |
넷마블은 유튜브, 틱톡,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X(트위터)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이용자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으며, 특히 숏폼 트렌드에 맞춘 콘텐츠를 지속 강화하며 운영하고 있는 점을 인정받았다고 설명했습니다.
임현섭 넷마블 뉴미디어 팀장은 "소셜
[정주영 기자 jaljalaram@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