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무설탕 디저트 '제로(ZERO)'의 브랜드 모델 '뉴진스(NewJeans)'의 가을 시즌 캠페인 화보를 공개하고, '제로 미츠 뉴진스(ZERO meets NewJeans)' 기획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 '제로(ZERO)' 브랜드 모델 '뉴진스(NewJeans)'와 함께한 2024 가을 시즌 캠페인 화보 / 사진 = 롯데웰푸드 |
뉴진스의 청량하고 밝은 이미지를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확고히 구축해 '맛있어서 ZERO'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하려는 전략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제로 미츠 뉴진스(ZERO meets NewJeans)' 기획 제품 라인업은 ▲제로 초콜릿칩 쿠키, ▲제로 카카오 케이크, ▲제로 후르츠 젤리, ▲제로 크런치 초코볼, ▲제로 쿠앤크 샌드, ▲제로 마일드 초콜릿 등 6종으로 구성됐고,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 다섯 멤버들의 단체 및 개인별 이미지가 제품 패키지에 삽입됐습니다.
↑ '제로 미츠 뉴진스(ZERO meets NewJeans)' 기획 제품 패키지 모음 / 사진 = 롯데웰푸드 |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제로(ZERO)' 브랜드 누적 매출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약 50% 신장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특히 한국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같은 기간 해외 수출 매출이 2배 이상 늘었습니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기획 제품 출시에 맞춰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제로(ZERO)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매출 확대에 나선다고 소개했습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일상 속 휴식의
[정주영 기자 jaljalaram@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