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스타트업 마인드프린트(대표 : 우수한)가 글로벌 스타트업 축제인 Try Everything 2024 X 2024 서울캠퍼스타운 창업축제에 참가했습니다.
↑ 마인드프린트 로고 |
마인드프린트는 9월 11일~12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된 글로벌 스타트업 축제 '트라이 에브리싱 (Try Everything) 2024'에 참가했다고 밝혔습니다.
마인드프린트는 이미지 생성과 분석 전문회사로 특히 생성형 AI 패션분야에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스타트업입니다.
이번 행사 첫째 날에 구글 최고운영 책임자 (COO)인 라일라 이브라힘(Lila Ibrahim)이 ‘AI와 함께 만들어갈 미래’의 주제로 시작해, 전세계 유망 스타트업과 투자자들이 함께 하였으며, 다양한 스타트업 홍보와 운영, 전문가 강연, 투자유치 프로그램들이 선을 보였습니다.
↑ 마인드프린트의 우수한 대표가 오세훈 시장 앞에서 기술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 출처 = 마인드프린트 |
오세훈 서울시장도 행사에 참석해 스타트업에 대한 지속적 투자와 관심을 참석자들에게 요청했습니다.
마인드프린트는 행사 당일 오세훈 서울시장 앞에서 생성형 AI를 통한 기술을 시현했습니다.
마인드프린트는 현재 AI를 통한 다양한 패션 이미지 생성과 함께 기존 판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미래에 제품 판매예측을 하는 시스템 개발해, 다양한 패션 브랜드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 김수형 기자 / kim.soohyung@mb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