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맥도날드가 에피 어워드 코리아에서 대상인 ‘그랜드 에피’를 수상했다 출처=맥도날드 |
한국맥도날드가 ‘Effie Awards Korea(에피 어워드 코리아)’에서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캠페인을 통해 대상인 ‘그랜드 에피’를 수상했습니다.
에피 어워드는 전 세계 125개 이상 국가에서 열리는 마케팅 캠페인 시상식으로, 해당 캠페인이 실제 마케팅 목표 달성에 얼마나 기여했는지 ‘효과성’을 기준으로 심사하는 게 특징입니다.
맥도날드는 ‘2023 한국의 맛 프로젝트’로 탄생한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가 식품업계에 로컬 소싱 열풍을 선도한 점과 이에 따른 경제적 효과를 불러온 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또 특별상인 ‘모스트 이펙티브 마케터’와 ‘모스트 이펙티브 브랜드’에도 함께 선정됐습니다.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는 지난해 7월 출시 일주일 만에 50만 개 판매를 달성했고,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이달 재출시 됐습니다.
한국맥도날드는 국내산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고자 진도
맥도날드 관계자는 “국내산 농산물의 우수성과 한국의 맛을 널리 알린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캠페인이 인정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최상의 맛과 엄격한 품질을 갖춘 버거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한국의 맛 프로젝트를 이어가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