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은 고함량 비타민 '이뮨듀오 멀티비타맥스'의 1000만 병 판매 돌파를 기념해 오늘(23일)부터 9월 18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뮨듀오 멀티비타맥스'는 액상, 캡슐, 정제의 3중 복합 제형으로 구성된 올인원 멀티비타민으로, 활력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 군이 2,083% 고함량으로 배합됐고 항산화와 면역기능을 위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고 종근당은 설명했습니다.
↑ 이뮨듀오 멀티비타맥스 / 사진 = 종근당 |
또 실내 생활이 많은 현대인의 뼈건강을 고려해 비타민 D와 K를, 스마트폰 등 전자기기 사용이 잦은 눈 건강을 위해 비타민A를 배합했고 체내 흡수가 빠른 액상 타입으로 구성됐으며 듀얼 멀티캡 케이스에 세 가지 제형을 모두 담고 있어 휴대가 간편하고 물 없이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종근당은 '이뮨듀오 멀티비타맥스'가 론칭 1년 8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 병을 돌파함에 따라 고객 감사의 의미로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소개했습니다.
다음 달 18일까지 제
종근당 관계자는 "'이뮨듀오 멀티비타맥스'는 지친 일상에 활력을 넣어주는 올인원 멀티비타민"이라며 "간편한 섭취로 빠른 활력을 되찾을 수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정주영 기자 jaljalaram@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