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김영대, 한지현이 ‘손해 보기 싫어서’ 출연 이유로 신민아를 언급했다. 사진=tvN |
19일 오후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김영대는 “처음에 대본을 보고 너무 현실성 있고 현실감 있는 대사들 덕분에 너무 재밌게 봤던 기억이 있다. 감독님께서 연출하신 작품도 너무 재밌게 본 작품들이 있어서 너무나 영광이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또 신민아 선배님과 작품을 같이할 기회가 있기 때문에 고민 많이 하지 않고 영광으로 생각하고 임했던 것 같다”라고 출연 이유를 밝혔다.
한지현은 “대본을 처음 받고 읽어보면서 후반부가 너무 궁금해지고 대본이 너무 재밌고 감독님이 흔쾌히 같이 하자고 해서 너무 신났었다”라고 회상했다.
그는 “신민아 선배님을 만나 뵙게 되어서 너무 좋았다. 제 이상형이었던 신민아 선배님과 함께 해 영광이었다”라며 출연 이유로 ‘신민아’를 꼽
‘손해 보기 싫어서’(극본 김혜영 / 연출 김정식/ 기획 CJ ENM STUDIOS / 제작 본팩토리)는 손해 보기 싫어서 결혼식을 올린 여자 ‘손해영(신민아 분)’과 피해 주기 싫어서 가짜 신랑이 된 남자 ‘김지욱(김영대 분)’의 손익 제로 로맨스다. 오는 26일 첫 방송.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