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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코마케팅, 싱가포르 진출 1년 만에 누적 매출 100억 돌파

기사입력 2024-07-22 09:59 l 최종수정 2024-07-22 10:05
'Daily&Co' 스토어, 싱가포르 내 K-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도약

마케팅 전문 기업 에코마케팅이 싱가포르 진출 1년 만에 누적 매출 100억 원을 달성했다고 오늘(22일) 밝혔습니다.
사진 = 에코마케팅 제공
↑ 사진 = 에코마케팅 제공

에코마케팅은 싱가포르 진출 1주년을 맞아 지난 5일부터 15일까지 11일간 대규모 온·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에코마케팅 자사 브랜드 안다르, 클럭, 몽제, 티타드, 투자회사 브랜드 믹순 등이 입점한 'Daily&Co'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됐는데, 일 매출 최대 1.3억 원을 올릴 정도로 큰 성과를 거뒀습니다.

싱가포르 유명 연예인들이 'Daily&Co' 매장에서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고객들에게 홍보하고 있는 모습. / 사진 = 에코마케팅 제공
↑ 싱가포르 유명 연예인들이 'Daily&Co' 매장에서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고객들에게 홍보하고 있는 모습. / 사진 = 에코마케팅 제공

에코마케팅 관계자는 "K-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다양한 브

랜드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어 싱가포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면서 "Daily&Co 스토어의 지속적인 인기와 매출 성장에 힘입어 하반기에는 신규 브랜드들의 추가 입점이 예정되어 있다. 싱가포르 내 명실상부한 K-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최유나 디지털뉴스 기자 chldbskcjstk@mb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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