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이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혁신의 기술과 디자인을 집약한 AW24 컬렉션 캠페인을 공개했습니다.
↑ MCM 'AW24 컬렉션' / 사진 = MCM |
'뮌헨에서 화성으로의 여정'을 주제로 하는 이번 캠페인은 1976년부터 MCM이 계승해온 독일의 엔지니어링 기술을 기념하며 AW24 컬렉션 제품을 소개했습니다.
↑ MCM 'AW24 컬렉션' / 사진 = MCM |
배우 맷 딜런, 젤다 아담스, 모델 스테프 슈가 함께한 이번 캠페인은 AI로 생성된 이미지와 현실을 혼합했고, 3차원적 실루엣이 돋보이는 '디아망뜨 3D' 가방 등 디지털 노마드의 완벽한 여행을 위한 제품들로 구성됐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습니다.
↑ MCM 'AW24 컬렉션' 맷 딜런 / 사진 = MCM |
김성주 MCM 회장은 "이번 '뮌헨에서 화성으로의 여정' 캠페인은 한계를 넘어서고 디지털 노마드의 필요를 충족시키는 것을 모토로 하고 있다"며 "경계를 시험하고 새로운 기술을 활용해 새로운 지평을 탐구하는 데 헌신하고 있으며, 이를 위한 중요한 역할을 하는 AI는 혁신의 도약을 이룰 뿐만 아니라 지속 가능한 미래로 가는 길을 열어준다"고 설명했습니다.
↑ AI로 제작한 이미지 / 사진 = MCM |
[정주영 기자 jaljalaram@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