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코웨이 제공 |
코웨이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4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여합니다.
코웨이는 작년 새롭게 론칭한 슬립·힐링 통합 브랜드 BEREX(비렉스) 제품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페어에서 주목할 제품은 코웨이 비렉스의 신제품 ‘페블체어’와 ‘안마베드’, ‘척추베드’입니다.
코웨이 비렉스 페블체어는 깊고 강력한 안마 시스템과 어느 공간에나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감각적인 디자인을 강조한 안마의자입니다. 3D 안마 모듈이 상하좌우는 물론 앞뒤로 최대 7cm까지 움직여 입체 안마를 제공합니다.
코웨이만의 특허 기술인 ‘핫스톤 테라피 툴’을 탑재해 혈자리를 따뜻하게 지압하고 피로를 효과적으로 풀어줍니다.
페블체어는 세련된 외관과 작은 크기로 릴랙스 체어처럼 연출할 수 있으며 최대 137도로 각도 조절이 가능한 리클라이닝 기능이 적용돼 편안한 자세로 휴식과 마사지를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색상은 헤이지 블루, 샌드베이지, 테라코타 핑크, 미스틱 그레이 등 총 4가지로 구성되어 공간 분위기와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합니다.
↑ 사진=코웨이 제공 |
코웨이 비렉스 안마베드는 편안하게 누운 상태에서 깊은 마사지를 제공하는 침상형 안마기기입니다.
안마 모듈 방식에 따라 주무름과 두드림까지 더해 깊고 강력한 안마를 제공하는 ‘안마베드’ 와 척추 라인을 따라 밀착해 부드럽고 깊은 안마를 제공하는 ‘척추베드’로 구성됐습니다.
특히 안마베드는 4개의 온열 도자볼에 2개의 파워 안마볼이 더해진 3D 멀티 모션 엔진이 탑재되어 기존 의자형 안마기기에만 적용됐던 주무름 및 두드림 기능까지 구현해 냈습니다.
최대 30가지 안마 프로그램이 탑재되어 △척추 라인을 밀착 케어하는 6가지 기본 코스 △시니어, 수험생, 골퍼 등 사용자 특성에 따른 6가지 맞춤 코스 △원하는 부위를 마사지 받을 수 있는 3가지 집중 코스 등 상황별로 다양한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코웨이 관계자는 “2024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관람객들이 비렉스 페블체어, 안마베드를 포함하여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노블 공기청정기 등 당사의 혁신 제품을 직접 체험 해 볼 수 있도록 이번 전시회를 준비했다”며 “코웨이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는 시간을 통해 고객에게 가깝게 다가가겠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국내 최대 규모의 리빙 전시회 ‘2024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오는 2월 28일부터 3월 3일까지 5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립니다. 올해로 29회를 맞은 이번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브랜드 전시관과 리빙 트렌드 세미나, 리빙 디자인 어워드 등의 부대행사로 구성돼 최신 리빙·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선보입니다.
[김지영 디지털뉴스 기자 jzero@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