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겸 배우 송지은이 유튜버 박위와 열애 중임을 밝혔다. 사진=송지은 SNS |
꿀 떨어지는 사진 공개
가수 겸 배우 송지은이 유튜버 박위와 열애 중임을 밝혔다.
송지은은 지난 21일 자신의 SNS에 장문의 글을 올렸다.
그는 “성탄절을 앞두고 제 삶에 선물과도 같이 찾아온 소중한 사람을 여러분께 소개하려고 한다. 사랑하는 저의 연인이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제가 예쁜 사랑을 하고 있다는 소식을, 오랜 기간 송지은이라는 사람을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주신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었다”라며 “삶을 대하는 멋진 태도와 사람을 사랑할 줄 아는 넉넉한 마음을 가진 사랑스러운 제 짝꿍과의 만남을 기도로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더불어 “새해에는 유튜브 ‘위라클’ 채널을 통해서도 자주 인사드리도록 하겠다. 하...안 떨릴 줄 알았는데 떨린다”라고 속내를 드러냈다.
끝으로 송지은은 “모두 한 해 마무리 잘하시고 감기 조심하세요”라고 덧붙였다.
함께 올린 사진 속에는 송지은이 박위와 함께 다정한 모습으로 사진을 찍은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환하게 미소 짓는 모습에서 훈훈함과 사랑스러움이 느껴진다.
같은 날 박위 역시 SNS에 “작년 겨울, 욕창으로 수개월간의 어렵고 힘든 시기를 겪으며 제 인생에 대해 깊이 생각해볼 수 있었다. 제가 얼마나 부족하고 연약한 존재인지도 다시 한번 되뇔 수 있는 귀한 시간이었죠”라고 언급했다.
이어 “고난의 시간이 지나고 제게 큰 선물 같은 사람이 찾아왔다. 따뜻하고 배려심 깊은 사람. 마음은 여리지만 강인한 신앙을 가진 사람을 만나게 되었다”라며 “저를 위해 기도해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분들께 꼭 알려드리고 싶었다. 앞으로 저희 만남을 응원해 주시고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이야기했다.
↑ 송지은과 유튜버 박위가 열애 중이다. 사진=송지은 SNS |
시간이 참 빨라요. 어느새 연말이 다가오고 있는데 모두 따뜻하게 보내고 계시나요? 저는 그 어느 때보다 따뜻하고 풍성한 연말을 보내고 있답니다.
오늘은 성탄절을 앞두고 제 삶에 선물과도 같이 찾아온 소중한 사람을 여러분께 소개하려고 합니다. 사랑하는 저의 연인인데요,
제가 예쁜 사랑을 하고 있다는 소식을, 오랜 기간 송지은이라는 사람을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주신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었습니다. 삶을 대하는 멋진 태도와 사람을 사랑할 줄 아는 넉넉한 마음을 가진 사랑스러운 제 짝꿍과의 만남을 기도로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주세요. 새해에는 유튜브 <위라클> 채널을 통해서도 자주 인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안 떨릴 줄 알았는데 떨리네요.
모두 한 해 마무리 잘 하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욕창으로 수개월 간의 어렵고 힘든 시기를 겪으며 제 인생에 대해 깊게 생각해볼 수 있었습니다. 제가 얼마나 부족하고 연약한 존재인지도 다시 한번 되뇌일 수 있는 귀한 시간이었죠.
그런 고난의 시간이 지나고 제게 큰 선물같은 사람이 찾
저를 위해 기도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꼭 알려드리고 싶었어요. 오늘 저희가 만나게 된 이야기를 담은 영상을 제 채널에 올렸습니다.
앞으로 저희 만남을 응원해주시고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랑합니다. 우리 모두에게 기적을! 위라클!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