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상의 찰떡 케미 송은이X김숙, MBN 신규 예능 토크쇼 <토크백> MC 발탁!
- 각 분야 명사부터 길에서 만난 사람들까지! 가방 속에 담긴 다양한 인생 스토리
↑ 사진=MBN |
방송인 송은이와 김숙이 대국민 소지품 털이에 나섭니다.
MBN이 신규 예능프로그램 ‘가방 속의 인생 스토리 토크백’ (이하 ‘토크백’)의 MC로 송은이와 김숙을 발탁했습니다.
‘토크백’은 게스트가 있는 현장으로 직접 출동해 그들의 가방 속에 든 이색 소지품과 인생 스토리를 전하는 현장 출동 토크쇼입니다.
각 분야 명사는 물론 길에서 마주친 사람들까지 다양한 사람들의 사적인 이야기와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꿀템’을 낱낱이 전할 예정입니다.
↑ 사진=MBN |
송은이는 ‘토크백’에서 최강 공감력 MC로 활약합니다.
이전부터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탁월한 진행 능력을 입증했던 송은이는 ‘토크백’에서 유연하고 재치 있는 화법으로 게스트들의 속 깊은 인생 이야기를 끌어낼 전망입니다.
장르불문 촌철살인 멘트 1인자 김숙은 특유의 톡톡 튀는 입담으로 프로그램 속 맛깔난 재미요소를 콕콕 짚어냅니다.
친근한 매력과 센스있는 멘트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키며 토크 현장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해낼 것으로 기대됩니다.
↑ 사진=MBN |
최근 첫 촬영을 마친 제작진은 “연예계 절친으로 소문난 송은이와 김숙이 환상의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첫 회부터 게스트들의 모든 것을 털어냈다. ‘토크백’에서는 그동안 예능에서 쉽
송은이X김숙이 전하는 가방 속의 인생 스토리, MBN ‘토크백’은 11월 중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
[정다진 디지털뉴스부 인턴기자 dazeen98@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