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혁 동진쎄미켐 대표 초대 수상자 선정
한국경영학회 "소부장 국산화 공로 인정"
제1회 '대한민국 월드클래스기업가 대상'에 이준혁 동진쎄미켐 대표이사 부회장이 선정돼 수상했습니다.
월드클래스기업협회는 지난 27일 롯데호텔에서 열린 한국경영학회 주최 '경영학자 선정 대한민국 월드클래스기업가 대상‘ 시상식에서 이준혁 동진쎄미켐 대표이사 겸 월드클래스기업협회장이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 대한민국 월드클래스기업가 대상을 수상하는 이준혁 동진쎄미켐 부회장 |
한국경영학회는 지난 1956년 설립된 국내 최대규모의 학술단체로 매년 가을 학술대회 및 명예의 전당 헌액식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또 이 자리에서 건전한 기업가 정신 조성을 위해 국내외에서 탁월한 성과를 보인 강소기업 경영자를 대상으로 기업가 상을 수여하고 있다.
지난해까지 '강소기업가상'이라는 이름으로 시상식이 진행되다가 올해부터 월드클래스기업협회 회원사 중 국내외에 활약을 펼친 기업가에게 시장하는 '대한민국 월드클래스기업가 대상'으로 명칭이 변경됐습니다.
이번에 초대 수상자로 선정된 이준혁 동진쎄미켐 대표이사는 국내 반도체 소재장비
동진쎄미켐은 지난 1967년 창립 이후 반도체와 디스플레이 등 국내 정밀화학소재 분야 전문기업으로 성장해 왔습니다.
특히 반도체용 봉지재 사업을 시작으로 반도체용 공정재료 사업에 뛰어들어 1989년 세계에서 네번째,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반도체용 포토레지스트를 국산화하는데 성공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