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사회

사건 전모 드러나나…지드래곤 등 나머지 수사는?

노승환 기자l기사입력 2023-10-28 19:30 l 최종수정 2023-10-28 19:42

【 앵커멘트 】
방금 전해 드린 대로 배우 이선균 씨가 오늘 경찰에 출석해 마약 검사와 조사를 받았는데요.
이번 마약 사건의 연루자는 이 씨와 가수 지드래곤 권지용씨 비롯해 모두 10명인데, 그동안 베일에 가려졌던 사건의 전모가 얼마만큼 드러날지 관심입니다.
이어서 노승환 기자입니다.


【 기자 】
배우 이선균 씨의 다음 순서는 가수 지드래곤, 권지용 씨입니다.

한동안 내사만 받다가 피의자로 전환된 이 씨와 달리 권 씨는 경찰이 곧바로 형사 입건했고 출국금지까지 시킨 만큼 며칠 내로 소환될 가능성이 큽니다.

권씨는 변호사를 통해 마약 혐의를 전면 부인했지만 경찰은 어느 정도 구체적인 정황을 확보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다만 경찰은 정확한 소환 일정까진 밝히지 않았습니다.

관건은 이번 사건의 핵심으로 지목된 강남 유흥업소와 여 실장의 역할입니다.

이 씨와 권 씨 모두 구속된 여 실장의 진술을 통해 혐의가 드러났고 이 씨는 이 실장으로부터 협박을 받아 3억 5천만 원을 건네기까지 했기 때문입니다.

강남 유흥업소와 여 실장의 구체적인 역할과 개입 정도에 따라 모두 10명이 연루된 이번 마약 사건의 전모가 얼마나 드러날지 관심이 집중됩니다.

마약 공급책으로 입건된 현직 의사의 구체적인 공급 경로도 집중 조사할 예정입니다.

▶ 스탠딩 : 노승환 / 기자
- " 경찰은 10명 외에 다른 유명인은 없다고 밝혔지만 수사 진행 상황에 따라 수사가 확대될 가능성도 배제할 순 없어 보입니다. MBN뉴스 노승환입니다. "
[todif77@mbn.co.kr]

영상취재 : 라웅비 기자
영상편집 : 송지영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