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테이씨 월드투어 티저 공개, 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
23일‧24일 첫 월드투어 본격 시작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월드투어를 개최한다.
스테이씨는 13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월드투어 ‘TEENFRESH (틴프레시)’의 단체 및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스테이씨는 스포티룩을 소화하며 에너제틱한 매력과 함께 훈훈한 팀 케미를 발산했다.
더불어 통통 튀는 표정과 다채로운 포즈로 스테이씨만의 활력을 선보였고 아기자기한 그래픽 효과와 소품, 비눗방울 등과 어우러지며 독보적인 틴프레시 감성을 완성했다.
스테이씨는 오는 23일과 24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첫 번째 월드투어 ‘TEENFRESH’의 서울 공연을 개최한다. 월드투어의 첫 포문을 여는 공연인 만큼 스테이씨는 이날 현장에서 미공개 신곡을 최초로 공개하며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 스테이씨가 11개 도시의 팬들을 만나다. 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
특히 스테이씨는 월드투어 미주 7개 도시 중 시애틀, 샌프란시스코, 로스앤젤레스 공연 매진 소식을 일찍이 알리며 대세 그룹 다운 글로벌 위상을 입증했다. 또한 최근에는 서울 공연 예매 오픈 1분 만에 전석
한편 스테이씨는 최근 호평 속에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 활동을 성료했다. 타이틀곡 ‘Bubble (버블)’은 SBS M ‘더쇼’와 KBS 2TV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각종 음원 차트에서 꾸준히 순위 상승세를 이루며 롱런을 이어가고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