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스파 카리나 사진=카리나 인스타그램 |
에스파, 8월 18일 영어 싱글 발매
에스파 카리나가 예쁨을 과시했다.
카리나는 지난 8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파도 이모티콘과 사진 여러장을 게재했다.
또 다른 사진 속에는 머리를 만지며 카리스마 있는 매력을 뽐내는 카리나의 모습이 포착됐다. 그는 작은 얼굴과 글래머스한 S라인 몸매 등을 자랑하며 치명적인 섹시미를 발산했다.
뿐만 아니라 카리나는 근접 셀카도 공개했다. 날렵한 미모와 함께 여신 같은 예쁨은 물론 메추리알 같은 소두를 인증해 감탄을 유발했다.
에스파는 이번 영상에서 부동산 중개인이 오기 전에 양말 짝꿍 찾기, 물병 세우기, 빗자루 잡기 등의 게임을 통해 진 사람이 셰어하우스를 청소하는 모습을 능청스럽게 연기, 무대 위와는 다른 귀여운 면모는 물론, 멤버들 간의 ‘찐친’ 케미스트리까지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더불어 영상 초반에는 오는 18일 공개되는 영어 싱글 ‘Better Things’ 음원 일부도 살짝 공개돼 신곡에
이번 신곡 관련 프로모션의 일환인 시트콤 콘텐츠 ‘Better Things’는 총 3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두 번째 에피소드는 9일 오후 10시 공개된다.
한편 에스파는 8월 13일 LA를 시작으로 미국과 남미, 유럽 지역 총 14개 도시에서 월드 투어를 펼치며, 18일에는 영어 싱글 ‘Better Things’를 공개한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