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덱스 코로나19로 불참, 유튜버 덱스가 코로나19로 ‘좀비버스’ 제작발표회에 불참하게 되자 사과했다. 사진=천정환 MK스포츠 기자 |
SNS에 남긴 진심
유튜버 덱스가 코로나19로 ‘좀비버스’ 제작발표회에 불참하게 되자 사과했다.
덱스는 8일 자신의 SNS에 “오늘 참석하지 못해 너무 아쉽고 죄송스럽지만, 드디어 기다렸던 ‘좀비버스’가 오늘 오후 4시에 넷플릭스에서 오픈된다고 합니다”라고 알렸다.
이어 “모든 회차가 한 번에 공개된다고 하니 저도 오늘은 푹 쉬면서 정주행해야겠네요”라고 전했다.
더불어 “너무너무 고생한 만큼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라고 덧붙였다.
↑ 덱스가 ‘좀비버스’에서 활약을 예고했다. 사진=넷플릭스 |
덱스는 노홍철, 박나래, 딘딘, 츠키, 유희관, 조나단, 파트리샤, 꽈추형(홍성우)가 참석해 자리를 빛내려고 했다. 하지만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불참했다. 넷플릭스 측은 “덱스가 한국행 비행기를 타지 못해 ‘좀비버스’ 제작발표회에 불참했다”라고 알렸다. 이후 그를 향한 관심과 걱정이 쏟아지자 직접 SNS를 통해 심경을 전했다.
‘좀비버스’는 어느 날 갑자기 좀비 세계로 변해버린 서울 일대에서 퀘스트를 수행하며 살아남아야 하는 좀비 유니버스 예능이다. ‘좀비버스’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개미는 오늘도 뚠뚠’ 등 유쾌하고 날것 그대로의 코드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던 박진경 CP와 문상돈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여기에 배우 이시영부터 방송인 노홍철, 개그우먼 박나래, 래퍼 딘딘, 빌리 츠키, 전 야구선수 유희관, 방송인 조나단, 파트리샤, 꽈추형(홍성우), 덱스까지 확실한 개성과 캐릭터로 존재감을 톡톡히 드러내며 생존 능력을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안겨줄 예정이다.
↑ 덱스가 코로나 19로 ‘좀비버스’ 제작발표회에 불참하게 됐다. 사진=천정환 MK스포츠 기자 |
오늘 참석하지 못해 너무 아쉽고 죄송스럽지만
드. 디
모든 회차가 한 번에 공개된다고 하니 저도 오늘은 푹 쉬면서 정주행 해야겠네요.
너무너무 고생한 만큼 좋은 결과 있길 바라겠습니다.
좀비버스 파이팅! (두근)
이 글을 본 ‘좀비버스’ 출연진 딘딘은 “덱스야 미국에서 만나자”라며 애정을 과시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