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생활/건강

[MBN뉴스센터 날씨]내일도 서쪽 공기 탁해…남부 비·영동 폭설

기사입력 2023-02-12 20:11 l 최종수정 2023-02-13 00:08

<1>휴일인 오늘 날은 온화했지만 미세먼지 때문에 종일 시야가 답답했습니다. 월요일인 내일도 대기가 정체되면서 수도권과 충청, 전북은 일평균 초미세먼지 농도 나쁨 수준 보이겠습니다.

<2>한편, 현재 제주와 남부지방 곳곳에는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남부지방은 내일 오전까지 5~10mm, 제주는 모레 새벽까지 최고 30mm의 비가 예상되고요. 차츰 강원 영동 지역에도 비나 눈이 내릴텐데요. 특히, 영동을 중심으로는 대설예비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강원 산지에는 모레 새벽까지 최고 30cm의 폭설이 예상됩니다.

<중부>내일도 추위 걱정은 없겠습니다. 중부지방 아침 기온 대부분 영상권을 보이겠고요. 낮 기온은 서울이 9도로 오늘보다 조금 높겠습니다.

<남부>남부지방도 한낮에는 대부분 10도 안팎까지 오르면서 온화하겠습니다.

<동해안>반면, 동풍을 영향을 받는 동해안 지역은 내일 낮 기온 속초 2도, 강릉은 4도 선에 그치겠고 오늘보다 5도가량 낮겠습니다.

<주간>동해안 지역은 모레 밤부터 다시 비나 눈이 내리기 시작해 글피까지 이어지겠고요. 이번 한 주도 큰 추위는 없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김다영 기상캐스터)
#MBN #날씨 #김다영 #초미세먼지 #남부비 #영동폭설 #온화 #MBN뉴스센터 #기상캐스터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