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창정 ‘멍청이’ 가사 사진=YES IM 엔터테인먼트 |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소속사 YES IM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임창정의 세 번째 미니앨범 ‘멍청이’ 타이틀곡 ‘멍청이’의 가사를 오픈했다.
마치 책의 일부분이 찢겨나간 것처럼 표현된 이번 이미지에서는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그 속에 ‘어딜 가든 무얼 하든 가득히 묻은 추억들 / 우린 정말 행복했더라’, ‘그 어느 하나 멍청하지 않은 게 없던 나 / 그땐 그토록 그 곁을 떠나려 했잖아 / 이제 후련하니’ 등 임창정 특유의 꾸밈없으면서도 감정이 그대로 전달되는 가사가 녹아들어 가 있다.
또 다른 이미지에서 또한 ‘마음이 몽글몽글 색다른 이 기분 / 그냥 숨 쉬는 것조차 좋은 날’, ‘모든 걸 알고도 너를 지키지 못한 이 못난 날 용서해’ 등의 가사가 적혀 있다.
여기에는 오래된 피아노 앞에 턱시도를 입고 앉아 노래를 부르는 임창정의 모습이 함께 있어 분위기를 더한다.
임창정이 컴백을 앞두고 타이틀곡 ‘멍청이’ 가사의 일부를 공개, 임창정표 발라드의 진수를 이번 앨범에서 다시금 맛볼 수 있다는 대중의 기대치가 폭발하고 있다.
컴백이 일주일도 남지 않은 가운데 ‘멍청이’가 임창정의 명곡 릴레이를 잇는 새 명곡이 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세 번째 미니앨범 ‘멍청이’는 오랜 시간 합을 맞춰온 프로듀서 멧
또한 타이틀곡 ‘멍청이’를 비롯해 ‘더 많이 사랑하길’, ‘용서해’, ‘그냥 좋은 날’, ‘멍청이 (Inst.)’ 총 5곡이 수록된다.
한편 임창정의 미니 3집 ‘멍청이’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