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라이트. 사진|어라운드어스엔터테인먼트 |
24일 소속사 어라운드어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하이라이트는 오는 11월 7일 네 번째 미니앨범 '애프터 선셋'(AFTER SUNSET)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얼론'(Alone)으로 8개월 만에 돌아온다.
하이라이트는 24일 0시 SNS를 통해 '애프터 선셋'의 스케줄 플랜과 첫 번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 하이라이트 네 멤버의 새로운 비주얼과 'Alone'이라는 신곡명을 처음 선보였다.
유리 방 안에 멈춘 하이라이트, 방 밖에서 이들을 지켜보는 하이라이트의 대조적인 모습으로 시작된 영상, 이어 두 공간이 한 화면에 잡혀 묘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애프터 선셋'은 하이라이트가 지난 3월 발매한 정규 1집 '데이드림'(DAYDREAM) 이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타이틀곡 '얼론'은 지난 16일 열린 '2022 하이라이트 팬콘 '하이라이트 운동회'' 2회차 공연에서 "Because I'm alone,
하이라이트는 컴백 전까지 트랙리스트, 앨범 프리뷰, 콘셉트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미니 4집 '애프터 선셋'은 오는 11월 7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