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티스탁 게임’ 첫방 사진=Mnet 예능프로그램 ‘아티스탁 게임’ |
Mnet 예능프로그램 ‘아티스탁 게임’은 아티스트(Artist)와 스탁(Stock)의 합성어인 ‘아티스탁(Artistock)’에 ‘게임(Game)’을 결합한 신선한 콘셉트로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아티스탁 게임’은 전 세계 시청자들이 투표의 새로운 개념으로 가상의 게임머니를 부여받아 서바이벌 참가 아티스트들의 재능에 투자하는 형식이며, 여타 서바이벌에서 보지 못한 양방향 소통 기반 음악 서바이벌이다.
이날 첫 방송되는 ‘아티스탁 게임’ 첫 회에서는 플레이어 각각의 주식 시작가를 결정하는 첫 번째 개인전인 ‘플레이어 셀렉트’가 펼쳐진다. 이 무대에서 결정된 시작가가 앞으로 전 세계 시청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최저 기준 가격이 되기 때문에 어떤 플레이어가 높은 시작가로 출발하게 될 지 이목이 집중된다.
본 방송에 앞서 공개된 선공개 영상에서는 유저대표단 개개인의 내적갈등을 불러일으키는 세 명의 플레이어가 등장해 본 방송 기대감을 높였다. 다양한 장르의 플레이어들이 만드는 신선하고 에너지 넘치는 무대와 예상치 못한 깊은 감동이 예상된다.
가장 먼저 일명 ‘홍대 김수현’이라 불리는 조곤이 등장, ‘그것이 알고 싶다’의 콘셉트로 재치 있게 완성한 스탯 영상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서 배우 김민석을 닮은 외모
[이남경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