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요태 축제 사진=제이지스타 |
코요태는 오는 10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LET’s KOYOTE’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2개의 신곡 ‘영웅’과 ‘반쪽’이 수록된다.
‘영웅’은 빠른 비트의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장르로, 모두 함께 부르며 즐길 수 있는 시원한 멜로디 라인이 매력적인 곡으로, “힘든 시기 나에게 힘이 되어준 너, 언제나 내 곁에 있어준 당신이 나의 영웅”이라는 뭉클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반쪽’은 코요태 특유의 밝고 신나는 댄스 곡으로, 누구나 한 번 들으면 바로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쉬운 가사가 특징인 곡이다. 마찬가지로 “넌 나의 반쪽”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모두가 코요태 자신들의 이야기이기도 한 만큼, 코요태는 이번 앨범 ‘LET’s KOYOTE’를 통해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변함없이 사랑해 준 만든 팬들과 대중들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
신곡 ‘영웅’과 ‘반쪽’을 통해 코요태가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변함없이 사랑해 준 만든 팬들과 대중들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겠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그런 가운데 지난 30일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되면서 컴백에 대한 열기를 더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가 페스티벌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코요태는 지난 17일 춘천에서 진행된 ‘팸팸페스타’에서 현장 관객들에게 신곡 ‘영웅’을 깜짝 공개하며 현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이끈 가운데, ‘영웅’ 뮤직비디오가 현장의 분위기를 그대로 담아낸 것이 전해지면서 이번 신곡이 새로운 떼창유발송, 페스티벌 명곡이 될 것 같다는 팬들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실제로 코요태가 최근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면서 각종 페스티벌 및 축제, 행사 문의가 폭주하고 있으며, 여기에 새로운 떼창유발송 ‘영웅’과
한편 코요태는 새 앨범 ‘LET’s KOYOTE’는 10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