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미니티의 BF-7™의 주의집중력 및 기억인지력 개선 인체시험 연구논문이 건강기능식품 국제학술지 우수논문상을 수상했습니다.
파미니티 측은 BF-7™과 관련해 연구 대상별로 12건의 독립적인 국내외 인체시험연구를 수행하여 오고 있으며 이를 통해 어린이, 중고생, 대학생, 성인, 노인 등 각각 연령대별의 두뇌 건강과 기억력 집중력 개선 효능이 검증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다수의 기전연구를 통해서 BF-7™이 노화 원인물질, 치매 원인물질, 파킨슨 원인물질이나 뇌졸중 유발 상황으로부터 두뇌를 보호하는 것도 밝혀졌다고 설명하였습니다
특히 이번에 우수논문상을 수상한 연구내용은 뇌파연구를 통해 스트레스를 덜 받으면서도 주의력•집중력이 향상된다는 임상시험 결과와 신경정신검사 연구를 통해 장단기 인지•기억력이 향상된다는 임상시험 결과입니다. 또한, BF-7™이 치매유발 물질로부터 신경세포를 보호하고 두뇌 세포의 에너지 대사를 활성화하는 것이 검증됐다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피브로인추출물 BF-7™'은 누에고치 중 피브로인 단백질을 특정한 공법으로 가수분해하여 얻은 특수한 펩타이드 복합물로서 ㈜파미니티가 연구개발 및 표준화하고 임상효능 등을 연구개발하여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최초로 기억력개선 관련 개별인정
건강기능식품국제학술지 운영진은 "파미니티 고유의 BF-7™은 두뇌건강, 인지기억력 개선 효능관련 연구개발 및 산업화에 세계적 성과를 거두고 있다"며 "본 연구 역시 연구내용이 우수하고 두뇌신경과학 및 관련 산업의 국가적 발전에 기여가 크다고 판단하여 우수논문으로 선정하였다"고 전했습니다..
[디지털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