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K해상도의 대화면을 경험할 수 있는 `시네마 스위트` 설치 객실 [사진 제공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시네마룸' 패키지 2종을 18일 선보였다. 시네마룸 패키지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가까운 사람들과 함께 영화를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워커힐의 호스피탈리티 서비스와 삼성전자의 TV기술을 결합한 체험형 상품으로 기획됐다.
객실에는 아래에서 위로 펼쳐지는 120인치의 롤러블 스크린과 초단초점 4K 트리플 레이저 프로젝터 '더 프리미어(The Premiere)' 또는 미니멀한 디자인에 최대 100인치 화면 및 360도 사운드를 구현하는 삼성 포터블 스크린 '더 프리스타일(The Freestyle)'이 설치된다. 해당 패키지 이용 고객은 스마트 TV 앱을 통해 초고화질과 풍성한 사운드로 원하는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으며, 워커힐의 테이크아웃 메뉴와 함께 나만의 영화관을 즐길 수 있다.
'마이 플레이리스트(My Playlist)' 패키지는 영화를 보며 아늑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고객을 위한 패키지다. 삼성 포터블 스크린 '더 프리스타일'이 설치된 그랜드 워커힐 스탠다드룸 1박 숙박과 함께 영화를 보며 먹을 수 있는 CGV 팝콘이 제공되며, 더뷔페 조식 2인 이용권이 함께 구성된다.
스위트룸에서 큰 화면으로 영화를 감상하고 싶은 고객을 위한 '시네마 스위트 with 삼성 더 프리미어' 패키지도 출시됐다. 그랜드 워커힐의 패밀리 딜럭스 스위트룸 숙박과 함께 삼성전자 홈시네마 '더 프리미어'를 이용할 수 있으며, CGV 팝콘과 치맥 세트가 룸서비스로 제공된다. 또한 피자힐 콤비네이션 피자 등 영화와 함께 즐기기 좋은 테이크아웃 메뉴도 함께 제공된다. 워커힐 맥주 등을 이용할 수 있는 미니바도 무료로 제공된다. 4K 콘텐츠 시청이 가능한 티빙 프리미엄 6개월 이용권이 제공된다.
워커힐 관계자는 "'시네마룸' 패키지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보다 프라이빗한 공
[강민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