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카라는 배우 공효진의 솔직하면서도 진정성 있는 이미지와 친환경 행보가 브랜드 가치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공효진과 함께 건강한 주방 환경을 제공하면서 친환경까지 편하게 실천할 수 있다는 스마트카라 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겠다는 계획이다.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배우 공효진은 KBS 2TV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영화 '뺑반', '가장 보통의 연애' 등 다양한 배역을 소화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지난해에는 KBS2 친환경 예능 '오늘부터, 무해하게'에 출연해 평소 깊은 관심을 기울였던 환경문제에 적극적으로 나서는 모습을 보여주며 주목받은 바 있다.
이달부터 공개되는 신규 광고 캠페인은 '스마트카라로 실천하는 세상 편한 친환경'이라는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바닐라화이트 편'과 '골드브라운 편' 두 종류로 공개되는 광고 캠페인 영상은 일상을 보내는 집에서도 쉽고 편안하게 친환경을 실천할 수 있다는 내용을 그려낸다. 음식물 쓰레기를 1/10로 줄여주는 스마트카라를 통해 일상 속에서 실천하기 어려울 줄 알았던 친환경을 실천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은 TV, SNS, 온라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공효진 배우님의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과 스마트카라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며,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스마트카라만의 편리한 기능성과 친환경적인 면모를 각인시킬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스마트카라는 13년 간 친환경 음식물처리기를 연구?개발해온 브랜드로, 음식물처리기가
[정지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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