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빈&산하 사진=후즈팬 |
'후즈팬(Whosfan)'을 운영하는 한터글로벌은 지난 23일 오후, 서울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명동점에 후즈팬 카페(Whosfan Cafe)에 문빈&산하의 컴백 기념 테마 카페 오픈 소식을 알렸다.
후즈팬 카페에서는 24일부터 오는 31일까지 8일간 아스트로 문빈&산하의 미니 2집 ‘REFUGE’ 컴백을 기념한 오피셜 테마 카페를 개최, 신보 콘셉트에 맞춘 스페셜한 공간을 운영한다.
후즈팬 카페는 문빈&산하의 신보 콘셉트, 별명 등에 맞춰 스페셜 음료 및 베이커리 메뉴를 선보였다. 특히 스페셜 메뉴 주문 시 문빈&산하의 'REFUGE' 테마 컵 및 미공개 포토카드를 증정해 글로벌 아로하(AROHA, 팬덤명)의 이목이 집중됐다.
또, 후즈팬 카페는 문빈과 산하의 흔적이 가득한 전시 공간 및 포토존 운영은 물론, 럭키드로우, '나만의 포토카드'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나만의 포토카드'에선 스페셜 당첨 디자인이 담긴 포토카드 뒷면을 뽑은 사람에게 문빈&산하의 사인 폴라로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켰다.
이에 더해, 방문한 팬들이 보다 더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케이팝 팬덤 맞춤형 코너를 운영한다. 후즈팬 카페에 방문한 팬들은 서로의 인생곡을 교환하는 '인
또한, 후즈팬 측은 오프라인 카페를 방문하기 힘든 글로벌 팬들을 위해 온라인에서도 오프라인에서 열리는 이벤트들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