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은 장수막걸리를 모티브로 한 '플래너(50매)'와 '점착메모지(120매)'로, 이마트24가 이종 업계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이는 첫 문구류 상품이다.
장수막걸리 플래너(5000원)는 막걸리 병 모양을 형상화 했으며, 실제 막걸리 패키지 디자인을 그대로 적용했다. 또한 장수막걸리가 전개하는 '십장생' 캠페인에서 착안해, 플래너 내지가 10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장수막걸리 점착메모지(2000원)는 막걸리를 떠올리게 하는 주막 차림판으로 디
이번 협업은 재미와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상품으로 MZ세대를 공략하려는 이마트24와 젊은 소비층 확보에 적극적인 장수막걸리의 이해관계가 서로 맞아 성사됐다.
[김효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