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우젠의 프레쉬팟이 국내 디지털 광고제 '2020 앤어워드(&Award)' 디지털 광고&캠페인 부문 가전 분야에서 위너, 즉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올해 14회를 맞이한'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하
프레쉬팟은 가전 분야에서 'LGTROMM 스타일러:건강까지 지켜주는 진짜 스타일러'와 'LG전자 공식 유튜브'와 함께 위너에 올랐습니다.
'LG 디오스김치톡톡:백종원의 김치 비책 종합편'이 그랑프리(대상)를 받았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