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배우 조정석이 근황을 공개했다.
조정석 소속사 잼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많은 축하와 넘치는 사랑을 보내주신 팬분들께 전하는 정석 배우의 진심이 담긴 편지가 도착했다”며 조정석의 편지를 공개했다.
조정석은 생일 축하와 선물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며 “정말 많은 축하와 선물들 해외 팬분들까지 모두~ 너무너무 감사하다. 팬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어 이렇게 글 남긴다. 진짜 너무 고맙고 감사해서 미칠 지경이다. 정말 정말 고맙다”고 적었다.
또한 조정석은 “모두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냐”며 “전 아시다시피 어느새 어엿한 아빠가 되었고 건강히 잘 지내고 있다. 많은 분이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간 보내셨을 텐데 조금만 더 힘내고 아프지 마시라. 많이 보고 싶다”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공연도 너무 하고 싶은데. 예전 같지 않은 지금의 이 현실이 암담하기도 하지만 모든 게 정상으로 돌아왔을 때 우리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자”라며 “다시 한번 많은 축하와 선물들 정말 너무 감사하다.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길 기원하며. 몸은 멀리해도 마음은 따뜻하고 건강한 연말연시 보내라”고 덧붙였다.
조정석은 지난 2013년 가수 거미와 결혼했으며 지난 8월 득녀했다.
다음은 잼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전문
많은 축하와 넘치는 사랑을 보내주신 팬분들께 전하는 정석 배우의 진심이 담긴 편지가 도착했습니다.
사랑하는 팬 여러분들께.
여러분 이게 뭔 일입니까? 정말 많은 축하와 선물들 해외 팬분들까지 모오두~너무너무 감사해요! 팬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어 이렇게 글 남겨요. 진짜 너무 고맙구 감사해서 미칠 지경입니다. 정말 정말 정말 고마워요. 여러분~ 정말요~
모두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지요? 전 아시다시피 어느새 어엿한 아빠가 되었고 건강히 잘 지내고 있어요!
많은 분들이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간 보내셨을 텐데 조금만 더 힘내고요. 아프지 마시고요. 많이 보고 싶어요. 공연도 너무 하고 싶은데..
다시 한번 많은 축하와 선물들 정말 너무 감사해요!!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길 기원하며. 몸은 멀리해도 마음은 따뜻하고 건강한 연말연시 보내세요. 사랑합니다~
정석 올림.
skyb1842@mk.co.kr
사진|잼엔터테인먼트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