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딧 클럽'은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및 제품 체험 등 전용 혜택을 제공하는 유료 회원제 서비스다. 연회비 4만 9900원 '프리미엄'과 1만 9900원 '베이직' 등급으로 운영하며, 총 3만 명 선착순 모집한다.
'프레딧 클럽'의 가장 큰 특징은 연회비 금액 이상 풍성한 혜택이다. 우선 프레딧 제품을 사전에 경험할 수 있는 웰컴키트를 가입 회원 모두에게 증정한다. 전문 MD가 추천하는 제품을 특별 제작한 기프트 박스에 담아 전달하는데 특히 '프리미엄' 회원 웰컴키트에는 데일리 백 브랜드 콰니(KWANI)와 콜라보 디자인한 한정판 버킷백이 포함되어 있다.
추가 혜택으로 프리미엄 회원은 △연 2회 제품 무료체험 신청 △매월 20% 할인쿠폰 4매, 베이직 회원의 경우에는 △연 1회 제품 무료체험 신청 △매월 10% 할인쿠폰 4매를 지급한다. 일부 품목을 최고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전용 할인관' 서비스는 공통 제공한다.
론칭 기념 '얼리버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2월 31일까지 가입할 경우 멤버십 금액의 최대 10%를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신승호 한국야쿠르트 멀티M&S 부문장은 "'프레딧'을 보다 합리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한 '프레딧 클럽'을 론칭하게 됐다"며 "고객 구매패턴, 최신 소비 트렌드 등을 반영한 고객 맞춤형 멤버십 서비스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또 한국야쿠르트는 코로나19에 따른 비대면 소비 증가와 가치소비 중시 트렌드에 맞춰 라이프 스타일 통합 플랫폼 '프레딧'을 새롭게 선보인다. 식품 중심의 제품 카테고리는 뷰티·바디케어, 생활, 여성, 유아 용품으로 확대했다. 프
[김효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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