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혁명' OST Part.4 FIL(필)의 '아직도 그대로인 건’이 10일 공개된다.
‘연애혁명’은 232 작가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로, 까칠한 정보고 여신 왕자림(이루비 분)에게 한눈에 반한 애교 많고 사랑스러운 공주영(박지훈 분) 커플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신개념 개그 로맨스다. 10대들의 연애와 우정, 꿈 등 그들만의 좌충우돌을 현실감 있게 담아내며 연일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연애혁명’ OST 네 번째 주자로 발탁된 가수 FIL(필)은 파워풀한 보이스와 애절한 감성으로 주목받고 있는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어쿠스틱 콜라보 '너무 보고 싶어', 김나영 '그대만 보여서', 박보람 '거짓말이라도 해줘요' 등 많은 히트곡의 가이드 보컬로 활동하며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또한 015B의 New Edition 프로젝트 싱글 '325km', '딱 5분만'에 보컬로 참여하고, '아무일 없던 것처럼', '하필 왜' 등의 싱글을 발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이름을 알려왔다.
이번에 FIL(필)이 참여한 '연애혁명' OST '아직도 그대로인 건'은 잔잔한 어쿠스틱 기타와 피아노 선율, 화려한 스트링이 돋보이는 곡으로, 셔플 리듬이 더해진 어쿠스틱한 편곡을 통해 세련된 느낌의 곡이 탄생했다. 또한 발매에 앞서 결계 허그 신, 회상 신 등 드라마의 주요 장면에 삽입되어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FIL(필)은 ‘연애혁명’ OST ‘아직도 그대
한편 드라마 후반부에 접어든 '연애혁명'은 예측 불가 달콤 쌉쌀 로맨스로 큰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혁명'은 매주 목요일과 일요일 오후 5시, 카카오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