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JW생활건강,`마이코드 밀크씨슬&비타민B`출시

기사입력 2020-12-09 10:27


JW생활건강이 출시한 마이코드 밀크시슬. [사진 제공 = JW생활건강]
↑ JW생활건강이 출시한 마이코드 밀크시슬. [사진 제공 = JW생활건강]
JW생활건강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코드가 간 건강 영양제를 선보인다.
JW홀딩스의 자회사인 JW생활건강은 '마이코드 밀크씨슬&비타민B'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9일 밝혔다.
'마이코드 밀크씨슬&비타민B'는 밀크씨슬 추출물과 비타민7종을 포함한 간 건강 영양제다.
밀크씨슬은 엉겅퀴와 유사한 국화과 식물로 밀크씨슬에 함유돼 있는 '실리마린' 성분의 항산화 작용을 통해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비타민B는 신체 에너지 생성과 신체 기능 조절에 필요한 영양소로 7가지 비타민B를 1일 영양성분기준치 대비 최대 300%를 함유하고 있다. 타우린, 울금, 헛개나무 등 6가지 원료와 4가지 아미노산, 2가지 버섯 등 엄선한 12가지 부원료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개별 포장으로 공기를 차단해 제품의 산화·오염을 예방해주며, 하루 1정 간편하게 복용하면 된다. 최근에는 '마이코드 간 건강 세트(6개월분)' 대용량을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JW생활건강 관계자는 "'마이코드 밀크씨슬&비타민B'는 잦은 야근과 회식 등 바쁜 현대인들에게 활력과 에너

지를 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고품질의 제품을 시장에 소개함으로써 신뢰 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이코드 제품은 전용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18일부터 연말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정지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