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은 이를 위해 앞서 세종대학교와 사회 수요에 맞는 인재 육성을 골자로 하는 '대학-산업체간 사회맞춤형 학과 운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인턴 채용 ▲교육과정 공동 개발 및 운영 ▲현장 실습 등 다방면에서 협력 관계를 구축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TPDM(Tourism Platform Design & Marketing) 트랙은 세종대가 교육부의 사회 맞춤형 산학협력 선도대학(LINC+ : Leaders in INdustry-university Cooperation+)에 선정되며 새롭게 출범한 교육과정이다. 참여 학생들에게 ▲빅데이터 수집·분석 ▲디지털 마케팅 ▲AI 기반 서비스 기획·실행 등의 기업 역량을 전파해 융합인재 양성을 목표로 한다.
회사 측은 FSN 그룹 내 일부 법인들은 해당 프로그램 참여 학생들을 대상으로 인턴 채용을 진행해 실제 현장 체험 기회도 제공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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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경택 기자 kissmaycry@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