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조니워커] |
힙(Hip)한 매력을 추구하는 스키치위스키계의 '치트키'와 힙합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이 만났다.
디아지오코리아(대표 댄 해밀턴)는 '조니워커 쇼미더머니9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를 전국 마트와 백화점에서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세계 1위 스카치위스키 브랜드인 조니워커와 힙합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9'와 협업해 만든 이번 패키지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조니워커 레드 레이블 700㎖, ▲조니워커 블랙 레이블 700㎖, ▲조니워커 블랙 레이블 500㎖에 힙한 감성의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쇼미더머니9 로고와 함께 각 제품별로 세련된 레드 및 블랙 컬러를 기본 바탕을 적용했다. 또한 조니워커 고유의 상징인 24도 사선 모양의 라벨을 본떠 디자인된 기울어진 투명 패키지로 제품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도록 했다.
'즐겨봐 너만의 조니 하이볼!' 캠페인의 일환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조니 레몬 하이볼', '조니 진저 하이볼' 등 하이볼 레시피 설명도 담았다. 패키지 상단의 QR코드를 통해 브랜드 공식 SNS 계정에 공개된 하이볼 레시피 영상을 확인할 수도 있다.
또 조니워커는 쇼미더머니9와 스핀오프 형식의 디지털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엠넷 유튜브 채널과 엠넷 힙합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공개 예정이다.
이상아 디아지오 코리아 조니워커
[최기성 기자 gistar@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