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유플러스 유샵이 진행한 U+리얼글래스 라이브 방송 출연진이 초도 물량 완판을 축하하고 있다. [사진 제공 = LG유플러스] |
U+리얼글래스는 안경 형태의 기기를 착용하면 렌즈를 통해 스마트폰에서 원하는 콘텐츠를 가져와 보여주는 웨어러블 기기다. 렌즈가 투명해 서비스 이용 중에도 앞을 볼 수 있고, 이용자를 둘러싼 360도 공간에 콘텐츠 화면 배치 및 크기 조정을 자유자재로 할 수 있다. 화면 사이즈를 최대 100인치 이상까지 확장할 수 있어 스포츠 경기나 영화, 콘서트 등을 관람할 때 압도적인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지난달 21일 공식 출시 이후 한달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된 것이다.
↑ LG유플러스가 출시한 U+리얼글래스. [사진 제공 = LG유플러스] |
실제로 이달 18일 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몰인 '유샵'에서 1시간가량 열린 U+리얼글래스 라이브 방송에는 평소보다 10배 이상의 상담 신청자가 몰렸고, 1만여개의 실시간 댓글이 달린 것으로 알려졌다. 구매 고객들 중에서는 새로운 형태의 기기에 관심을 보
정혜윤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상무)은 "증가하는 미디어 시청 수요에 따라 U+리얼글래스의 활용도가 더욱더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일상 속에서 U+리얼글래스가 다채롭게 쓰일 수 있도록 꾸준히 서비스를 개선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용익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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