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여자친구가 '심야아이돌'에 출격한다.
오늘(14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에는 13일 미니앨범 9집 '回:Song of the Sirens'로 컴백한 여자친구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回:Song of the Sirens'은 지난 2월 발매된 '回:LABYRINTH'에 이은 회(回) 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로, 유혹 앞에 흔들리는 소녀의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기존의 ‘청순돌’ 이미지를 뒤엎는 ‘청량 마녀’라는 파격적인 콘셉트로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여자친구는 지난 13일 네이버 NOW. '6시 5분 전'에 출연해 신곡을 최초 공개한 데 이어, 14일 '심야아이돌'에 출연해 새 미니앨범을 직접 소개하고 데뷔 2000일을 맞이한 소감을 전한다. 여자친구와 앨범 수록곡 전 곡을 함께 들으며 곡 설명을 듣는 ‘여자친구 신보 가이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타이틀곡 ‘Apple’과 수록곡 ‘Tarot Cards’의 작사, 작곡에 멤버 은하와 유주, 엄지가 직접 참여한 만큼 아티스트로 성장한 여자친구가 직접 전하는 메시지와
하성운이 진행하는 '심야아이돌'은 ‘야행성 아이돌 오디오쇼’라는 콘셉트의 라이브 오디오쇼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11시 네이버 NOW.에서 방송된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제공| 네이버 NOW.[ⓒ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