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닷컴 MK스포츠 안준철 기자
NC 다이노스가 14일 멤버십 회원을 위한 포인트몰을 연다.
NC는 지난 5월 멤버십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출시하며 2020시즌 멤버십을 선보였다. 앱을 통해 가입한 회원은 티켓 예매, 상품 구매, 창원NC파크 내 매점 이용으로 멤버십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적립한 포인트는 이번에 오픈하는 멤버십 포인트몰에서 패키지 상품 ‘다이노스 드림박스’와 체험상품을 구매하는 데 이용할 수 있다.
다양한 구단 상품이 선물 상자 형태로 담긴 ‘다이노스 드림박스’는 자신이 보유한 포인트에 맞게 원하는 상품을 선택해 살 수 있다. 친환경으로 제작한 상자 안쪽의 공룡 헌팅 트로피(사냥한 동물을 기념하기 위해 벽에 걸어두는 전리품)는 NC 멤버십만의 특별함을 느낄 수 있다. 관중 입장이 시작되면 패키지 상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낱개 상품들도 구매해 창원NC파크 내 안내센터에서 받을 수 있다.
NC 멤버십 포인트몰은 14일부터 NC 다이노스 멤버십 모바일 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날 오후 2시에는 ‘다이노스 드림박스’ 구성 상품과 7월 랜선 팬미팅 참여 선수를 공개한다.
포인트몰 외에도 구단 소식, 경기 일정·결과 등을 확인할 수 있는 NC 다이노스 멤버십 앱은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구글Play스
jcan1231@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