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홈쇼핑이 30일 공개한 신규 브랜드 슬로건 `크리에이트 더 뉴(CREATE THE NEW)` |
30일 롯데홈쇼핑은 신규 브랜드 슬로건 '크리에이트 더 뉴(CREATE THE NEW)'를 발표하고, 미디어 커머스 기업으로의 변화를 가속화한다고 밝혔다.
↑ 30일 롯데홈쇼핑이 롯데의 `L`을 기본 디자인 요소로 활용한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소개했다. `L`은 경계 없이 변화하는 다양한 미디어를 만나는 롯데홈쇼핑을 상징하며 세로 색상은 레드, 가로는 퍼플을 적용했다. |
김종영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TV홈쇼핑을 넘어 모바일을 기반으로 한 미디어 콘텐츠 제공으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겠다는 의지가 신규 슬로건에 담겼다"고 말했다.
[김기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