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스포츠

펜싱·다이빙·경정도 ‘덕분에 챌린지’ 동참

기사입력 2020-06-30 08:37

매경닷컴 MK스포츠 박찬형 기자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재기)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에 감사의 마음과 응원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진료를 위해 온 힘을 다하는 의료진을 응원하는 국민참여형 캠페인이다.
정병찬 총괄본부장은 25일 미사 경정장에서 KSPO 스포츠단 펜싱팀 김정환 구본길(이상 2012런던올림픽 금메달리스트) 다이빙팀 우하람(2018자카르타-팔렘방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선수와 지난해 경정 왕중왕 심상철 선수 등과 '존경합니다'를 뜻하는 수어 동작과 감사 메시지로 의료진을 응원했다.
정병찬 총괄본부장이 스포츠단, 경정 선수들과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사진=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 제공
↑ 정병찬 총괄본부장이 스포츠단, 경정 선수들과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사진=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 제공
정병찬 총괄본부장은 “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의 노력을 다하는 의료진과 모든 국민에게 깊은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은 하남도시공사(사장 김경수) 지목으로 이루어졌으며 경륜경정총괄본부는 다음 참여자로 한국체육산업개발과 광명YMCA를 지목했다.
mksports@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