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오는 23일 컴백을 앞둔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의 신곡 'ONE(Lucid Dream)' 뮤직비디오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SNS에 골든차일드 네 번째 미니앨범 'Take A Leap'의 타이틀곡 'ONE(Lucid Dream)'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이에 골드니스(팬클럽)는 사흘 앞으로 다가온 골든차일드의 컴백을 반겼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무언가에 쫓기듯 뒤를 돌아보며 달리는 와이(Y)의 모습으로 시작했다. 이어 각자 다른 공간에서 깨어난 듯한 골든차일드의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켰고, 다양한 영상 효과가 마치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의 예고편을 보는 듯한 강렬한 여운을 남겼다.
특히 골든차일드는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신곡 'ONE(Lucid Dream)'의 일부를 최초 공개했다. 여기에 시선을 사로잡는 군무까지 선보여 '칼군무돌' 골든차일드 컴백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였다.
골든차일드의 신곡 'ONE(Lucid Dream)'은 'WANNABE'와 'Without You'의 이어 '자아 찾기' 3부작의 마지막 곡으로, 작곡가 BLSSD가
한편, 지난 1월 정규 1집 리패키지 'Without You' 발매 이후 5개월 만에 컴백하는 골든차일드는 오는 23일 네 번째 미니앨범 'Take A Leap'를 공개하고 올여름 가요계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shinye@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