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스아이빌리지 홈페이지 |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이날 에스아이빌리지 매출의 80%는 재고 면세품 판매가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오후 4시에 이미 품절률이 90%를 넘어섰고 마감기준 품절률은 93%에 달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정확한 매출액은 공개할 수 없지만 이날 매출이 일평균 대비 1000% 증가했다"며 "하루 총 방문자(트래픽) 수는 일평균 20만명을 훨씬 넘어서는 123만명을 기록했다"고 말했다. 행사를 앞둔 1~2일 폭증했던 어플리케이션 설치와 신규 회원 가입은 당일에도 이어졌다. 이날 하루 신규 어플리케이션 설치는 전주 대비 6000% 늘었고 신규 회원 가입자 수는 같은 기간 3000% 늘었다. 이날 오전 11시 20분 경 온라인몰이 복구되자마자 생로랑 루루 모노그램 미디움 체인 숄더백(판매가 204만4000원·할인폭 30%), 발렌시아가 익스플로러 파우치 스트랩(51만2000원·35%), 발렌티노 고 로고 리본 크로스백(143만5000원·38%) 등은 바로 품절돼 인기 제품들의 '줄품절'이 예상됐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이달 14일까지 예약판매를 고지한 상태로, 일부 인기 제품은 추가 입고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 동화면세점 재고 면세품을 판매하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홈페이지 |
[심상대 기자 / 김태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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