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학이 올들어 새롭게 리뉴얼한 저도소주인 `청춘소주` 마케팅을 위해 모델 이나은과 함께 제작한 `청춘맞나 청춘맞다` 콘텐츠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 제공 = 무학] |
경남 창원에 본사를 둔 소주업체 무학이 걸그룹인 에이프릴 출신 이나은을 모델로 올들어 새롭게 리뉴얼한 저도소주인 '청춘소주' 마케팅에 본격 나섰다. 최근 인기를 크게 끌고 있는 하이트진로의 '진로이즈 백'을 겨냥한 것이다.
무학은 모델 이나은과 함께 제작한 '청춘맞나 청춘맞다' 콘텐츠를 유튜브, SNS 등 디지털 채널에 공개하며 청춘소주 마케팅 활동에 본격 돌입했다고 21일 밝혔다.
↑ 무학이 올들어 새롭게 리뉴얼한 저도소주인 `청춘소주` 마케팅을 위해 모델 이나은과 함께 제작한 `청춘맞나 청춘맞다` 콘텐츠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 제공 = 무학] |
무학 관계자는 "위트가 담긴 이번 청춘 콘텐츠는 디지털 매체를 즐겨 사용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디지털 매체를 적극 활용해 소비자와 함께 하는 브랜드로 다가설
무학은 16.9도 알코올 도수를 최초로 주류시장에 선보이며 소주 트렌드 변화를 이끌은 바 있다. 지난 2월 출시한 청춘소주가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소주 브랜드로 자리 잡는데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창원 = 최승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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