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LG헬로비전] |
5월 한 달간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몰에서 인기 유심 7종 가입 시 '카네이션' 또는 '장미'가 선택 배송된다. 배송지와 상품 형태(꽃다발·화분)도 고를 수 있다.
캠페인 대상 유심 요금제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가 높은 월 7000~1만원대 스테디셀러 7종이다. 고객은 다이렉트몰을 통해 캠페인에 동참하고 통신비도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다.
통화량이 많은 고객을 위한 '음성 무제한 유심(The 착한·수다)', 통신비 다이어트 고객을 위한 '실속형 유심(슬림·보편·헬로)' 중 사용패턴에 맞는 유심을 선택하면 된다. 가입 후에는 번개배송을 통해 1일 내로 유심을 받아볼 수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LG헬로비전의 사업권역이자 코로나19로 직격탄을 맞은 대구시 화사랑농원을 지원한다.
헬로모바일은 앞선 '경북 인삼농가 응원 캠페인'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에 2탄을 마련했다. 유심 가입고객에게 풍기인삼을 선물하고 풍기인삼농협과 연계해 인삼 판매를 지원했다. 실제 지난달 캠페인 기간 동안 다이렉트몰 UV(순방문자수)는 30% 늘었고, 캠페인 페이지뷰도 일 5000회에 달했다.
헬로모바일은 이번 캠페인에서도 고객의 착한 소비로 완성되는
[디지털뉴스국 김승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