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의 생활가전 브랜드 '웰스'가 이달 28일까지 렌탈료 할인·면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웰스 스탠드 정수기'(모델명 PK2)와 '16평형 웰스 공기청정기'(AL315) 렌탈 고객 대상으로 이뤄진다. 한시적으로 등록비와 최대 3개월 렌탈료 면제, 특별할인 렌탈료를 적용해 약정 기간 내 약 46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정수기를 이미 사용하고 있거나 렌탈 약정 만료 후 웰스 스탠드 정수기 렌탈을 원하는 신규 고객, 공기청정기 추가 렌탈을 원하는 기존 웰스 고객, 다른 제품과 공기청정기를 동시에 렌탈하는 신규 고객 이라면 누구나 프로모션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웰스 스탠드 정수기는 6단계 필터와 11리터 용량의 스테인리스 탱크를 적용해 위생적이면서도 풍부한 출수량을 갖췄다. 16평형 공기청정기는 H14 등급 헤파필터와 생활맞춤형 필터 6종으로 극초미세먼지 정화뿐 아니라 용도, 환경에 맞춤형 공기청정이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렌탈 시 정기 관리서비스가 제공되며, 가정뿐 아니라
웰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경제 상황 속에서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렌탈료 할인과 면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작은 혜택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지속적으로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수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