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스타투데이 |
모델 겸 배우 강승현이 학교 폭력 논란을 부인하고 나선 가운데, 또 다른 피해자들의 추가 폭로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어제(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모델 겸 배우이자 출연 배우는 집단폭행 주동자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습니다. 글쓴이는 “집단폭행 가해자를 롤모델로 삼거나, 그 가해자가 나오는 방송 및 광고하는 상품을 선량한 사람들이 소비하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과 피해자들만 고통 받는 현실이 조금이나마 바뀌었으면 싶은 마음에 용기 내어 글을 올린다”고 운을 뗐습니다.
해당 작성자에 따르면 A는 중학교 시절 다른 가해자 7~8명과 함께 글쓴이를 집단 폭행했습니다. A의 친구는 글쓴이의 친구가 들고 있던 과자를 빼앗은 뒤 무리를 모아 글쓴이와 글쓴이의 친구를 어떤 장소로 데려갔고, 글쓴이는 A에게 수차례 머리와 얼굴을 폭행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글쓴이는 A의 폭력이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고 주장하며 “증거로는 제 중학교 졸업앨범, 증인으로는 지금도 연락하고 지내는 친구(1)과 친구(2), 성인이 된 이후 제가 터놓고 이 이야기 했던 지인 3명이 있다. 만약 허위사실 유포나 사실적시 명예훼손 등으로 협박한다면 증거들을 추가로 올리겠다”고 밝혔습니다.
해당 글이 온라인에 퍼지며 논란이 일자 누리꾼들은 A가 누구인지 추측에 나섰습니다. A가 한 슈퍼모델 대회에 나와 우승을 했고, 드라마 ‘검법남녀’, ‘나 홀로 그대’ 등에 출연했다는 글쓴이의 주장에 따라 A가 강승현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습니다.
강승현 소속사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어제(22일) “커뮤니티 게시판에 떠도는 강승현의 학교 폭력 관련 억측은 허위사실임을 명확히 밝힌다. 확인 결과, 익명 커뮤니티에서 떠도는 내용과 배우 강승현은 관련이 없다”며 반박했다. 이어 “온라인상에서 실명으로 올리지 않은 학교폭력 관련 글과 더불어 악의성 짙은 비방과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하여 소속사에서는 법적으로 대응할 예정”이라며 덧붙였습니다.
↑ 사진=스타투데이 |
이에 처음 폭로 글을 쓴 누리꾼은 “이렇게 나오실 줄 알았다. 증인 중 한 명 증거 추가했고 나머지는 법대로 차차 진행하겠다”며 반박했습니다.
그러면서 “추가피해자분들, 동창분들 증언 추가한다”며 “저는 이 일로 얻는 것보다 잃는 게 큰 사람이다. 처음부터 지금까지 제가 원하는 것은 진실된 사과와 저 같은 피해자분들을 위한 공공의 목적밖에는 없었다. 2차 가해는 하지 말아달라”고 말했습니다.
해당 누리꾼은 강승현에게 학교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누리꾼들의 댓글을 캡처해 올렸습니다.
먼저 강승현에게 학교 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한 또 다른 피해자는 “어제 삭제하고 오늘 다시 수정해서 올린다. 걔한테 중학교 때 폭행당한 피해자다. 걔 일진 맞고 노는 애 맞다."며 "‘식물인간 만들겠다. 장애인 만들어버린다’, ‘내가 너 때리면 식물인간 될 수도 있다’ ‘조심해라 장애인 되기 싫으면’ 이런 소리까지 들었다. 저한테 협박하면서 하는 말이 ‘너희 집 불 질러 줄게’ 이러면서 ‘내가 학교생활 지옥으로 만들어줄게, 기대해라’ 이랬다”고 폭로했습니다.
또 다른 누리꾼은 “허위사실이라고 말하는 거 어이가 없다. 나도 중학교 때 친구네 동네 놀러 갔다가 문정동 훼밀리아파트 부근 지하주차장에서 머리 맞았다. 글쓴이처럼 집단폭행은 아니었는데 나한테 눈알 깔라고 까불지 말라고 머리 밀어트리면서 때렸다”며 “학창시절에 그런 식으로 학생들 괴롭힌 거 나뿐만 아닐 거다. 당한 가해자분들 용기 내서 제보하라. 저도 제보하고 왔다”고 주장했습니다.
강승현과 고등학교 동문이라고 주장한 또 다른 누리꾼은 “실제로도 1학년 다닐 때 화장실에서 담배 피우고 친구들한테 시비 걸고 하는 모습들도 여러 번 봤다. 고등학교 동창들끼리 방송에 나오는 모습 보면서 언젠가는 터지지 않을까 했던 것이 이제 터지나 보다. 조금 과장되거나 왜곡됐을 수는 있지만 어느 정도 맞는 이야기일 거라고 생각된다”고 털어놨습니다.
이에 또 다른 누리꾼은 “같은 학교 다녔고 같은 반이었는데 수업시간에 태도 불량하고 노는 애들하고 어울리며 담배 피우고 다니더니 몇 년 뒤에 모델 되어 티비에 나오더라. 직접
한편 강승현은 2008년 포드 슈퍼모델 오브 더 월드 1위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그는 영화 '챔피언’ ‘독전’ ‘기방도령’, 드라마 ‘검법남녀 시즌2’ ‘나홀로 그대’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도 활발히 활동 중입니다.
[MBN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