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23일 시즌 주력 제품으로 선보인 네이처리퍼블릭의 '비타페어C 잡티 세럼'이 출시 열흘 만에 초도 물량 2만개가 완판됐습니다.
제주 그린 레몬 추출물 79.9%와 시카 성분을 함유한 미백 기능성 잡티 케어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인기의 요인이 인체적용 시험 결과를 기반으로 한 뛰어난 제품력과 언택트 마케팅의 일환으로 SNS 채널을 집중 공략한 것이 주효했던 것으로 평가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지난달 23일 시즌 주력 제품으로 선보인 네이처리퍼블릭의 '비타페어C 잡티 세럼'이 출시 열흘 만에 초도 물량 2만개가 완판됐습니다.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