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bhc치킨] |
bhc치킨은 부분육 치킨 메뉴인 윙스타 시리즈, 콤보 시리즈, 오스틱 시리즈 3개 브랜드 총 판매량이 출시 이후 누적 140만개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출시한 윙스타 시리즈는 월 평균 30만개 이상 팔리고 있다. 또 출시 3주가 지난 콤보 시리즈는 35만개 이상 판매됐다.
bhc치킨은 트렌드와 이색적인 맛을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가 부분육을 선호한다고 판단, 지난해 말부터 부분육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또 '뿌링클', '맛초킹', '맵스터', '후라이드'
bhc치킨 관계자는 "윙스타 시리즈에 이어 최근에는 콤보 시리즈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가맹점 매출 증대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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